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수집형RPG '초시공전기', 하반기 최고 기대작 화제

관리자 2018-11-20 조회수 58
   
▲ 수집형RPG '초시공전기', 하반기 최고 기대작 화제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모바일게임 글로벌기업 ‘EGLS Ltd’가 출시한 모바일 액션 RPG게임 ‘초시공전기’가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으면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11월 말 런칭을 앞둔 '초시공전기'는 50명의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하는 수집형 RPG로 영웅들을 조합해 전투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부터 결투장, 공성전, 정상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게임 세계관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50여 종의 영웅들 각자의 스토리가 전개되며, 3명의 영웅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팀을 꾸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상성과 특성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초시공전기는 기존 RPG에서는 보지 못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콤보 플레이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보스의 패턴, 상황, 상성에 맞추어 3가지 스킬을 유기적으로 사용하여 보스를 공략 할 수 있으며, 컨트롤에 따라서 보스를 공중에 계속 띄워 한방에 죽이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러한 화려한 스킬과 콤보플레이로 유저들은 ‘킹 오브 파이터’와 같은 대전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 수집형RPG '초시공전기', 하반기 최고 기대작 화제

MMORPG가 대거 출시하는 상황 속에서 ‘초시공전기’는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2D 애니메이션 형태의 수집형RPG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게임은 뛰어난 2D 애니메이션 형태를 차용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2D 일러스트의 개성 넘치는 애니메이션 스킬이펙트가 사전예약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이다.

스와이프 형태의 콤보 액션과 횡 스크롤 이동 방식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 일러스트로 제작된 캐릭터와 각종 아이템, 배경 등은 보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복잡한 3D 게임에 지친 유저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임 관계자는 "초시공전기는 '액션을 만져라'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스킬로 유저들에게 기존의 게임에서 보지 못한 화려한 액션의 재미를 제공하며 돌풍을 예고한다"며 "하반기 기대작인 초시공전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초시공전기 사전예약은 모비, 루팅, 찌 등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및 브랜딩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